[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서현이 전작과는 또 다른 얼굴로 특별함을 선사한다.
넷플릭스 영화 '모럴센스' 공개까지 단 하루를 남겨둔 가운데, 10일 소속사 나무엑터스를 통해 배우 서현의 포스터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모럴센스'는 할 말은 하고 사는 능력 있는 홍보팀 사원 정지우가 어느 날 은밀한 취향을 가진 완벽한 남자 정지후의 절대 들키고 싶지 않은 취향을 알게 되며, 서로를 이해하고 받아들이면서 존중과 성장을 이루는 과정을 담은 '취향 존중 로맨스' 영화.
2015년 첫 연재를 시작으로 코미코 웹툰 상위권에 랭크된 후 네이버 웹툰으로 진출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모럴센스'는 저마다의 취향을 가진 사람들이 만나 그들만의 고유의 색을 만들어내는 특별함을 간직한 작품으로 연인 혹은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영화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극 중 서현은 누구보다 냉철하고 프로페셔널한 직장인이지만, 사실 타인에 대한 이해와 배려심이 깊은 '겉바속촉' 매력의 인물 정지우를 연기하며 기존에 느끼지 못한 신선함을 안긴다. 특히 이번 작품을 통해 첫 영화 주연을 맡게 된 서현은 사전에 공개된 포스터 이미지만으로도 지우 캐릭터와 100%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모럴센스'는 오는 11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