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보라 기자] 결혼과 이사, 신학기 등으로 돈 쓸 일이 많은 봄을 맞아 카드사들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카드사에서 제공하는 혜택을 이용하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필요한 물품을 구매할 수 있다.
결혼과 이사, 신학기 등으로 돈 쓸 일이 많은 봄을 맞아 카드사들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사진=KB국민카드
26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신한카드는 신학기와 새봄을 맞아 다양한 리빙 가구 기획전을 준비했다.
먼저 시몬스 침대에서는 다음달 27일까지 행사 대상 매트리스 12% 할인, 캐노샤 베딩세트·룸세트·퍼니쳐 30% 할인 및 얼리버드 배송 시 추가 3% 할인이 주어진다. 구매 금액별로 다양한 사은품 증정 행사도 준비돼 있다.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가 제공되고 1.5%의 추가 캐시백도 받을 수 있다.
또 신세계 까사미아를 다음달 6일까지 피키오·아빌·앤디·노아·리브로 등 자녀방 가구를 100만원 이상 구매 시 집중력을 높여주는 명화 작품을 증정한다. 꿀잠 매트리스 ‘마테라소’ 결제 시에는 프레임 50% 할인 및 서랍장 10% 추가 할인, 사이드테이블 무료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300만·50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까사미아 웨딩클럽 굳포인트가 각 10만·20만점 추가 적립되며 웨딩클럽 1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무이자는 최대 6개월까지 제공되며 1.5%의 추가 캐시백도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신한카드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기를 신청한 뒤 이용할 수 있다.
KB국민카드는 고객 전용 종합 쇼핑 플랫폼인 ‘국카mall(국카몰)’에서 졸업입학 시즌 인기 선물을 준비해 ‘국카데미 페스티벌’을 진행 중이다.
졸업과 입학을 앞둔 자녀와 친지, 지인의 선물 고민 해결을 위해 다음달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국카데미 페스티벌’에서는 노트북, 태블릿PC, 책상, 의자, 무선 키보드, 백팩 등 다양한 상품을 마련했다.
비대면 수업과 재택근무 활성화로 가정마다 필수 물품으로 자리잡은 노트북, 태블릿PC, 주변기기는 최대 10% 즉시 할인쿠폰과 상품권 추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인기 모델 책상과 전문 브랜드의 졸업입학 시즌 꼭 필요한 상품도 즉시 할인쿠폰과 상품별 추가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이 고객들의 졸업입학 시즌 선물 선택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고객들의 구매 트렌드와 시즌별 이슈를 반영해 다양한 상품과 차별화된 쇼핑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카드는 다음달 31일까지 우리카드로 외국어·기능·컴퓨터·예체능·보습학원 등 학원 업종에서 일시불·할부 합산 100만원 이상 이용 시 최대 3만원을 돌려주는 ‘봄학기 학원비 지원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미디어펜=이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