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현대해상,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웹 리뉴얼 오픈

2022-04-19 10:38 | 이보라 기자 | dlghfk0000@daum.net
[미디어펜=이보라 기자] 현대해상은 대고객 인터넷 채널을 통합 재구축해 대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사진=현대해상



새롭게 오픈한 대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은 비대면 채널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신규 서비스 및 인증방식을 추가하고 기존 서비스는 개선해 고객 편의성을 제고하는 방향으로 개발했다.

특히 모바일 서비스를 홈페이지와 동일한 수준으로 강화했다. 모바일에서도 고객 스스로 장기보험 계약자 및 수익자 변경 업무처리가 가능하고, 자동차보험 담보와 특약도 추가 가입할 수 있다. 더불어 일반보험의 단체상해보험, 재물보험, 배상책임보험의 보험금 청구도 가능하도록 했다.

또 보험업계 최초로 도입한 간편인증서는 로그인부터 본인확인, 전자서명까지 인증서 하나로 사용이 가능하며 6자리 비밀번호, 패턴, 지문, FACE-ID 중에 본인이 편리한 방식을 선택할 수 있도록 인증방식을 다양화했다. 특히 최고 수준의 디지털 기술이 적용된 얼굴인증을 도입해 보안을 한층 강화했다.

이 밖에도 편리한 증명서 발급을 위한 기능을 확대(스마트 발급센터)했고, 고령층 고객을 배려한 모바일 큰글씨서비스, 한눈에 보는 마이페이지, 내보험 컨디션 체크(보장분석) 등 기존 서비스도 개선했다.

현대해상 관계자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대고객 홈페이지 이벤트를 다음달 중 실시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인터넷 채널 서비스 개선을 위해 지속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보라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