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롯데손해보험, 'let:click 미니암보험' 출시…"암보험도 간편하게"

2022-04-22 11:20 | 이보라 기자 | dlghfk0000@daum.net
[미디어펜=이보라 기자] 롯데손해보험은 공식 다이렉트 채널인 let:click을 통해 ‘let:click 미니암보험’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사진=롯데손해보험



‘let:click 미니암보험’은 고객에게 필요한 주요 암의 진단비 보장만 담아 가격 경쟁력을 확보했다. 남성의 경우 7대 암(위암·대장암·간암·췌장암·폐암·전립선암·갑상선암) 진단비를, 여성의 경우 5대 암(췌장암·유방암·여성생식기암·갑상선암·백혈병) 진단비를 보장한다.

보험기간 중 암 진단이 확정될 경우 최초 1회에 한해 가입금액(1000만원)에 해당하는 보험금이 지급된다. 단, 가입기간 90일이 지나 보장이 개시되며 1년 미만인 경우 가입금액의 50%만 지급된다.

30세 남성이 ‘let:click 미니암보험’에 가입할 경우 월 660원의 보험료로 가입이 가능하다. 가입 이후에는 10년간 동일한 보험료로 보장을 유지할 수 있어 고객의 부담을 최소화했다.

이 상품은 롯데손해보험의 let:click 모바일 웹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특히 별도의 대면이나 전화상담이 없어도 가입절차를 마무리할 수 있어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모바일 전용 상품으로 별도의 판매 수수료도 발생하지 않는다.

롯데손해보험 관계자는 “‘let:click 미니암보험’은 가격 경쟁력과 고객 편의성을 동시에 잡은 미니 암보험”이라며 “앞으로도 2030 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혁신적인 보험서비스(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보라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