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역시 송가인"…콘서트 '연가' VIP 좌석 예매 '하늘의 별따기'

2022-05-12 17:05 | 김민서 기자 | kim8270@mediapen.com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트로트의 여왕' 송가인이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지난 10~11일 예매플랫폼 인터파크 티켓에서 진행된 '2022 송가인 전국투어 콘서트-연가' 서울, 대구 공연 티켓은 예매 시작과 동시에 매진됐다. 

지난 10~11일 진행된 송가인의 전국투어 콘서트 '연가' 서울, 대구 공연 티켓이 예매 시작과 동시에 매진을 기록했다. /사진=포켓돌스튜디오 제공



소속사 측은 "송가인을 가까이서 볼 수 있는 VIP 좌석을 구하려는 팬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며 "말 그대로 하늘의 별따기 같은 '피켓팅'(피의 티켓팅)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앞서 송가인은 첫 번째 단독 콘서트 '가인이어라' 진행 당시 4200석 전석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그는 최근 진행된 '코로나 팬데믹 이후 공연장에서 보고 싶은 가수' 투표에서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송가인의 남다른 팬사랑도 콘서트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다. 그는 지난 8일 어버이날 네이버 나우(NOW.)에서 무료 온라인 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만났다. 이후 송가인은 '효녀 가수'라는 애칭을 얻었다. 
 
송가인은 오는 5월 28~29일 서울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공연을 펼친다. 이후 6월 4일 대구 엑스코, 6월 11일 전주 한국소리문화의전당 야외 공연장에서 전국 투어를 이어간다. 다른 지역 공연 일정은 추후 공개된다. 

송가인은 이번 콘서트에서 타이틀곡 ‘비 내리는 금강산’이 담긴 정규 3집 ‘연가(戀歌)’의 수록곡과 히트곡, 팬들이 좋아하는 트로트 메들리 등을 열창할 예정이다. 

한편, 송가인의 콘서트 '연가' 전주 공연 티켓 예매는 이날 오후 8시 인터파크에서 진행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