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원호, 뮤지컬 '이퀄' 포스터 촬영 현장…섹시한 아우라

2022-05-15 15:40 | 김민서 기자 | kim8270@mediapen.com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가수 원호의 뮤지컬 포스터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원호는 지난 14일 오후 8시 개인 유튜브 채널 '오호호(ohhoho)'에 뮤지컬 '이퀄' 포스터 촬영 현장이 담긴 비하인드 영상을 게재했다. 

지난 14일 유튜브 채널 '오호호'에 원호의 뮤지컬 '이퀄' 포스터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사진=유튜브 캡처



영상 속 원호는 뮤지컬 '이퀄'의 테오로 완벽 변신해 그룹 빅톤의 임세준, 배우 신혁수와 포스터 촬영에 나섰다. 그는 다양한 표정과 진지한 눈빛, 분위기 메이커로서 활약 등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원호는 3D 모델링을 위해 360도 증명사진 찍기에 나서 섹시한 아우라를 드러냈다.

원호는 '이퀄'로 첫 뮤지컬 도전에 나선다. 공연은 오는 6월 3일부터 7월 24일까지 서울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펼쳐진다. 한국 공연 이후에는 일본 도쿄의 훌릭홀에서 공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공연 전문 글로벌 플랫폼 메타씨어터를 통해 전세계 154개국에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된다.

한편, 원호는 '오호호'를 통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