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송가인 "콘서트 '연가', 초심 돌아가 노래 집중할 것"

2022-05-16 12:55 | 김민서 기자 | kim8270@mediapen.com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가수 송가인이 콘서트 '연가'로 팬들과 만난다.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는 16일 "송가인이 오는 28~29일 서울 잠실 학생체육관을 시작으로 6월 4일 대구 엑스코, 같은 달 11일 전주 한국소리문화의전당 야외공연장에서 '2022 송가인 전국투어 콘서트-연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송가인이 오는 28일부터 전국투어 콘서트 '연가'를 개최한다. /사진=포켓돌스튜디오 제공


 
송가인은 이번 공연에서 격조 있는 무대를 보여줄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이번 공연은 초심으로 돌아가 노래에 집중할 것"이라며 "무대 장치보다는 완벽한 세션맨과 음향, 코러스를 제일 염두에 두고 있다. 팬들을 만족시키는 콘서트가 될 것”이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송가인은 콘서트에서 타이틀곡 ‘비 내리는 금강산’을 비롯한 정규 3집앨범 ‘연가’ 수록곡, 히트곡, 트로트 메들리 등 팬들이 좋아할 명곡을 들려줄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티켓 예매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송가인이 '코로나 팬데믹 이후 공연장에서 보고 싶은 가수 1위'에 오른 바 있는 만큼 팬들의 기대도 상당하다. 
 
송가인은 앞선 공연을 통해 '믿고 듣고 볼 수 있는 공연'이라는 평을 얻었다. 실제, 그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 ‘가인이어라’는 4200석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한편, 송가인의 ‘연가’ 전국 투어는 지난 10일부터 티켓예매처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 진행 중이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