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우리카드, 신상품 2종 '뉴 유니크'·'뉴 블랑' 출시

2022-05-16 14:45 | 이보라 기자 | dlghfk0000@daum.net
[미디어펜=이보라 기자] 우리카드는 대표 브랜드 ‘NU’ 론칭과 더불어 New&Unique‘NU’(뉴)의 첫 상품이자 기존 상품과 다른 새롭고 차별화된 혜택의 ‘NU Uniq카드’, ‘NU Blanc카드’ 2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우리카드



‘NU Uniq카드’는 상품기획 단계에서부터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 선호 영역과 최근 소비트렌드를 반영, 쉽고 편리하게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전월 실적 조건, 할인 한도 없이 국내 가맹점 이용금액의 0.5%가 무제한 할인되고 우리페이 결제 시 추가로 0.3%를 할인받을 수 있다.

고객이 선호하는 LIVING 및 ENJOY 영역에서 1.5~5% 할인 혜택을 담았다. LIVING 영역인 △소셜커머스(쿠팡, G마켓, 11번가) △배달앱(배달의민족, B마트, 쿠팡이츠) △대형할인점(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교통(대중교통, 택시(카카오T 포함), 주유, 전기차)에서 1.5% 할인, ENJOY 영역인 △스트리밍(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멜론, 디즈니플러스), △커피(스타벅스, 폴바셋, 커피빈, 이디야 등)에서는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NU Blanc카드’는 심플하면서도 강력한 혜택을 제공함과 동시에 비교적 저렴한 연회비 대비 프리미엄 서비스를 담았다. 전월실적 조건, 적립할인한도 없이 국내 가맹점 이용금액의 1%가 무제한 적립되고 우리페이 결제 시 추가 0.3% 적립이 가능하다.

전월 국내가맹점 100만원 이상 이용 시 국내 전가맹점에서 추가 0.5% 적립을 제공하며, 해외 전가맹점에서도 3% 적립해준다. 6개월간 1000만원 이상 이용 시 연간 최대 4만점 추가 보너스 포인트 적립 서비스도 제공된다.

‘NU Uniq카드’의 연회비는 국내 전용 및 해외 겸용 모두 2만원이고, ‘NU Blanc카드’의 연회비는 국내 전용 및 해외 겸용 모두 5만원이다.

한편, 우리카드는 지난달 대표 브랜드 New&Unique‘NU’를 론칭했다. 고객을 위한 새롭고 차별화된 브랜드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향후 브랜딩 활동을 전개하는 구심점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미디어펜=이보라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