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보라 기자] 우리카드는 대표 브랜드 ‘NU’ 론칭과 더불어 New&Unique‘NU’(뉴)의 첫 상품이자 기존 상품과 다른 새롭고 차별화된 혜택의 ‘NU Uniq카드’, ‘NU Blanc카드’ 2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NU Uniq카드’는 상품기획 단계에서부터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 선호 영역과 최근 소비트렌드를 반영, 쉽고 편리하게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전월 실적 조건, 할인 한도 없이 국내 가맹점 이용금액의 0.5%가 무제한 할인되고 우리페이 결제 시 추가로 0.3%를 할인받을 수 있다.
고객이 선호하는 LIVING 및 ENJOY 영역에서 1.5~5% 할인 혜택을 담았다. LIVING 영역인 △소셜커머스(쿠팡, G마켓, 11번가) △배달앱(배달의민족, B마트, 쿠팡이츠) △대형할인점(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교통(대중교통, 택시(카카오T 포함), 주유, 전기차)에서 1.5% 할인, ENJOY 영역인 △스트리밍(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멜론, 디즈니플러스), △커피(스타벅스, 폴바셋, 커피빈, 이디야 등)에서는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NU Blanc카드’는 심플하면서도 강력한 혜택을 제공함과 동시에 비교적 저렴한 연회비 대비 프리미엄 서비스를 담았다. 전월실적 조건, 적립할인한도 없이 국내 가맹점 이용금액의 1%가 무제한 적립되고 우리페이 결제 시 추가 0.3% 적립이 가능하다.
전월 국내가맹점 100만원 이상 이용 시 국내 전가맹점에서 추가 0.5% 적립을 제공하며, 해외 전가맹점에서도 3% 적립해준다. 6개월간 1000만원 이상 이용 시 연간 최대 4만점 추가 보너스 포인트 적립 서비스도 제공된다.
‘NU Uniq카드’의 연회비는 국내 전용 및 해외 겸용 모두 2만원이고, ‘NU Blanc카드’의 연회비는 국내 전용 및 해외 겸용 모두 5만원이다.
한편, 우리카드는 지난달 대표 브랜드 New&Unique‘NU’를 론칭했다. 고객을 위한 새롭고 차별화된 브랜드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향후 브랜딩 활동을 전개하는 구심점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미디어펜=이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