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하이라이트 손동운, 6월 6일 생일날 컴백…3년만의 솔로

2022-05-24 09:45 | 김민서 기자 | kim8270@mediapen.com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 손동운이 3년여 만에 솔로앨범을 선보인다.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는 24일 "손동운이 오는 6월 6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해피 버스데이'(Happy Birthday)를 발매하고, 약 3년 만에 솔로로 가요계에 컴백한다"고 밝혔다.

손동운은 6월 6일 자신의 서른 두 번째 생일날 컴백을 예고했다. 

손동운이 오는 6월 6일 솔로 앨범으로 컴백한다. /사진=어라운드어스 제공



이날 하이라이트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손동운의 '해피 버스데이' 스케줄 플랜 이미지에 따르면 손동운은 컴백 전까지 트랙리스트, 앨범 프리뷰, 6종 콘셉트 포토, 트랙별 프리뷰 필름 및 티저 이미지 5종,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손동운은 2019년 4월 첫 솔로 미니앨범 '액트 1 : 더 오케스트라'(Act 1 : The Orchestra) 발매 당시 8곡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드러낸 바 있다. 신보에서는 한층 성숙해진 손동운의 감성과 실력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손동운의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해피 버스데이'는 오는 6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