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엔하이픈 선우, 6월 생일 男 아이돌 중 인기 투표 1위…NCT 해찬·세븐틴 준 2·3위

2022-05-27 11:35 | 이동건 기자 | ldg@mediapen.com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엔하이픈(ENHYPEN) 선우가 6월에 생일을 맞이하는 남자 아이돌 중 '최애돌' 테마픽 인기순위 1위를 달성했다.

6월 생일 남자 아이돌 투표에 약 5만명이 참여했으며, 이 중 6월 24일 생일인 엔하이픈의 선우가 1만 3000표를 받고 1위에 올랐다. 6월 6일 생일인 NCT 해찬이 1만표를 받고 2위를 달성했으며, 3위는 6월 10일 생일인 세븐틴 준이 차지했다.

그 외 6월 생일인 아이돌로 4위 슈퍼주니어 려욱, 5위 세븐틴 호시 순이었다. 몬스타엑스 셔누, 에이티즈 여상, NCT 태일, 이진혁, 원어스 서호, A.C.E 준, 베리베리 용승, 원어스 건희가 이름을 올렸다.


사진='최애돌'


최애돌은 '테마픽'이라는 이름으로 매일 다양한 테마의 투표를 진행 중이며, 1위를 달성하면 각 테마에 맞는 보상을 지급하고 있다. 1위를 달성한 선우에게는 공항철도 지하철 광고의 기회를 제공했다.
한편 선우가 속한 그룹인 엔하이픈은 지난 14, 15일(현지 시간) 독일 프랑크푸르트에 위치한 월드컵 경기장 '도이체 방크 파크' (Deutsche Bank Park)에서 열린 SBS의 새로운 K-POP 페스티벌 'KPOP. FLEX'에 참석했다. ‘KPOP. FLEX’에는 카이, 마마무, NCT DREAM, (여자)아이들, AB6IX, ENHYPEN, 아이브 등 정상급 K-POP 그룹들이 총출동해 유럽 팬들과 호흡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