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국민가수' 이병찬, 솔로 프로젝트 5번째 주자…8일 신곡 공개

2022-06-05 10:35 | 김민서 기자 | kim8270@mediapen.com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가수 이병찬이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이하 '국민가수') 솔로 프로젝트 다섯 번째 주자로 나선다.

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솔로 프로젝트 '국민가수 컬러 필름'(Color Film) 다섯 번째 주자 이병찬의 앨범 재킷과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이병찬이 오는 8일 '내일은 국민가수' 프로젝트 다섯 번째 음원 '아이 드림'을 공개한다. /사진=n.CH 제공



공개된 사진은 이병찬의 팬덤색인 노란색으로 물들어있다. 이병찬 속 또다른 이병찬의 모습을 담아 '내 안의 또 다른 나'라는 의미를 담은 듯하다. 얼굴에 내려앉은 나비의 의미에도 궁금증이 쏠린다. 이와 함께 사진에는 '아이 드림'(I Dream)이라는 노래 제목이 쓰여 있다.

이병찬의 '아이 드림'은 오는 8일 발매를 확정했다. 앞서 김동현의 '비터스위트', 김영흠의 '렛츠 댄스 위드 미', 조연호의 '하나로부터 시작된 우리', 손진욱의 '패러다임'에 이은 '국민가수' 프로젝트 다섯 번째 곡이다.

이병찬은 커버곡이 아닌 자신의 온전한 첫 솔로곡으로 음악적 성장을 보여준다. 

한편, '국민가수' 출신 멤버들은 TV조선 '국가가 부른다'를 통해 매주 무대와 음원을 선보이고 있다. 이들은 오는 18일 오후 2시, 7시 강릉 가톨릭관동대학교 세바스티아노 스포츠센터에서 '2022 내일은 국민가수 전국투어'를 이어간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