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DB손해보험, 충주성심학교에 장학금 2000만원 전달

2022-06-13 15:17 | 이보라 기자 | dlghfk0000@daum.net
[미디어펜=이보라 기자] DB손해보험은 지난 10일 충주성심학교에서 DB손해보험 임직원, 충주성심학교 교직원 및 야구부가 참석한 가운데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 2000만원의 전달식을 가졌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10일 충추성심학교에서 진행한 장학금 전달식에서 DB손해보험 임직원과 충주성심학교 관계자 및 학생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DB손해보험



DB손보는 2013년 6월 첫 후원 이후 10년째 꾸준하게 이어져오고 있는 후원행사를 통해 지금까지 약 2억원의 후원금 및 장학금을 전달했다.

전달된 후원금 및 장학금은 야구부 활동뿐 아니라 가정 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의 꿈과 도전을 이어갈 수 있도록 사용돼왔다.

이러한 장학금 외에도 충북사업단 임직원들이 참여한 교내 환경개선, 야구부 물품 지원, 그리고 DB프로미 농구단의 경기 관람 행사 등 다양한 후원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DB손보 관계자는 “매년 충주성심학교 야구단을 후원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지만, 후원행사를 할 때마다 되려 성심야구단 학생들에게 어려움을 이겨내는 용기를 배우고 있다”며 “항상 응원하고 꿈을 이루는데 보탬이 되도록 후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보라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