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비비지, 7월 6일 '서머 바이브'로 컴백…서머퀸 노린다

2022-06-23 09:20 | 김민서 기자 | kim8270@mediapen.com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비비지(VIVIZ)가 5개월 만에 돌아온다.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는 23일 비비지(은하, 신비, 엄지) 공식 SNS를 통해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하고 7월 6일 오후 6시 컴백을 알렸다. 

비비지가 7월 6일 '서머 바이브'로 컴백한다. /사진=빅플래닛메이드 제공



공개된 이미지에는 연한 분홍색 색감을 배경으로, 테이블 위 세 잔의 음료가 놓여있다. 크리스탈 액세서리, 유리잔이 어우러져 강렬하면서도 아름답다. 
 
앨범명은 '서머 바이브'(Summer Vibe)다. 비비지는 여름을 겨냥한 신보를 발매, 새로운 '서머퀸'의 출격을 알린다.

비비지는 지난 2월 첫 미니앨범 '빔 오브 프리즘'(Beam Of Prism)을 발매하고 새 활동에 나섰다. 당시 이들은 타이틀곡 '밥밥(BOP BOP)!'으로 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고, 앨범의 7개 전 트랙을 차트인시키며 막강한 저력을 입증했다. 앨범 발매 일주일 만에 음악방송 2관왕에 오르기도 했다. 

이어 '그래미 글로벌 스핀'을 통해 미국 진출에 첫 발을 내디딘 비비지는 '밥밥! (Yves V REMIX)'을 발매하고 미국, 유럽 등 아이튠즈 차트에서 존재감을 발휘했다. 

최근에는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퀸덤2'에 출연해 완성도 높은 무대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한편, 비비지의 두 번째 미니앨범 '서머 바이브'는 7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