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라비X시도, 30일 '디저트 테이프' 발표…"연인 아님"

2022-06-23 17:15 | 김민서 기자 | kim8270@mediapen.com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가수 라비와 시도가 소속사 대표와 아티스트의 특별 컬래버레이션을 공개한다. 

소속사 그루블린은 23일 두 사람의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하고 오는 30일 오후 6시 신곡 '디저트 테이프' 발매 소식을 알렸다. 

라비와 시도가 오는 30일 협업곡 '디저트 테이프'를 발매한다. /사진=그루블린 제공



사진 속 라비, 시도는 분위기 좋은 카페에 앉아 달콤한 디저트를 들고 있다. 카리스마 넘치는 두 사람의 표정과 달리, 달콤한 데이트 분위기를 내는 각종 디저트가 반전 분위기를 선사한다. 

두 사람은 SNS를 통해 디저트에 대한 극과 극 입장을 표현했다. 라비는 "디저트 좋아하는 타입"이라고 했지만, 시도는 "디저트 싫어하는 타입"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동시에 "연인 아님"이라고 해시태그를 달아 신곡 콘셉트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라비와 시도가 오는 30일 협업곡 '디저트 테이프'를 발매한다. /사진=그루블린 제공



그루블린 수장 라비와 소속 아티스트 시도는 최고의 호흡을 보여주고 있다. 두 사람은 라비 정규 2집 '러브 앤드 파이트' 수록곡 '1, 2, 3' 등 다양한 작업을 통해 호흡을 맞췄다. 

한편, 라비와 시도의 협업곡 '디저트 테이프'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