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쇼챔피언'이 무더위를 날릴 무대로 찾아온다.
29일 오후 6시 생방송되는 MBC M '쇼챔피언'에서는 서머송으로 돌아온 이달의 소녀, 행복 지수를 높여줄 글로벌 루키 케플러, 뭄바톤 장인 카드 등의 컴백 무대를 공개한다.
먼저 사랑스러운 서머 퀸으로 변신한 이달의 소녀가 스페셜 미니 앨범 'Flip That'으로 컴백한다. 이달의 소녀는 UK 하우스 기반의 타이틀곡 'Flip That'을 통해 특유의 몽환적인 서머송을 보여준다. 또한 'MC석 인터뷰'를 통해 컴백을 기다려준 팬들에게 반가운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이어 글로벌 루키 케플러가 초동 28만의 판매량을 기록해 자체 커리어 하이를 달성한 두 번째 미니 앨범 'DOUBLAST'로 컴백한다. 케플러는 리드미컬한 펑크하우스와 소울풀하우스 장르의 타이틀곡 'Up!' 무대와, 아홉 멤버가 함께 펼쳐 보일 항해를 그려낸 수록곡 'LE VOYA9E' 무대를 통해 싱그러운 에너지를 전한다. 또한 'MC석 인터뷰'를 통해 통통 튀는 다채로운 매력까지 발산한다.
그리고 실력파 4인조 혼성 그룹 카드가 1년 10개월 만에 다섯 번째 미니 앨범 'Re:'로 컴백한다. 카드는 뭄바톤 장르에 청량미를 더한 타이틀곡 'Ring The Alarm' 무대로, 여름 가요계를 접수한다.
또한 드리핀이 확장된 세계관을 담은 두 번째 싱글 앨범 'Villain : ZERO'로 컴백한다. 드리핀은 겹겹이 쌓인 하모니와 트랩 비트가 인상적인 타이틀곡 'ZERO'와 레게 팝 댄스 장르의 수록곡 'GAME' 무대를 통해 더위를 물리칠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이 외에 울랄라세션, 김희재, 오메가엑스, 픽시, 아이칠린, Lapillus, 트렌드지, 버가부, 백그림, 박현서, 뷰티박스 무대도 함께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