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SF9이 더욱 탄탄해진 새 앨범으로 여름을 시원하게 접수한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8일 공식 SNS를 통해 미니 11집 'THE WAVE OF9'의 트랙리스트와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는 타이틀곡 'SCREAM'을 포함해 6곡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수록됐다. 'SCREAM'은 평범한 하루를 벗어나 한여름의 시원한 일탈을 함께 즐기고 싶은 마음을 담은 댄스 R&B 장르 곡이다. SF9의 청량하면서도 강렬한 보컬을 느낄 수 있으며, 멤버들의 내추럴한 섹시함이 담겼다. 여름에 걸맞게 스포티하고 영한 에너지가 짜릿하고 시원한 무대로 펼쳐질 예정이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SCREAM'에 이어 주호·휘영이 함께 작사에 참여한 'Summertime Bounce'(Don’t Kill My Vibe)와 'Crazy Crazy Love', 주호가 작사에 참여한 'OK OK', 휘영의 자작곡 'Butterfly'까지 SF9만의 뚜렷한 색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한여름 밤 드라이브하는 느낌을 주는 'Driver'까지 여름의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수록곡들로 꽉 채워져 완성도를 높였다.
SF9은 미니 11집 'THE WAVE OF9'을 통해 변화의 파도 앞에 선 SF9의 모습을 그린다. 기존에 보여줬던 치명적인 섹시함에서 벗어나, 더욱 내추럴하고 자유로운 무드를 통해 그룹의 스펙트럼을 넓힌다. 이러한 새로운 매력들이 SF9의 청량한 보컬과 안무에도 녹아들어 여름을 시원하게 접수한다.
SF9의 새 앨범 'THE WAVE OF9'의 전곡과 타이틀곡 'SCREAM'의 뮤직비디오는 오는 13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