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컴백 D-1' 은가은, '당.나.귀' 몽환·도발 콘셉트 예고

2022-07-18 15:30 | 김민서 기자 | kim8270@mediapen.com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미스트롯2’ 은가은이 첫 트로트 자작곡을 선보인다.

은가은은 오는 19일 정오 신곡 ‘당.나.귀’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은가은이 오는 19일 신곡 '당.나.귀' 발표를 앞두고 컴백 소감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린브랜딩 제공



‘당.나.귀'는 ‘당신과 나의 만남을 귀신도 모르게’의 줄임말이다. 몽환적이고 세련된 분위기가 돋보이는 멜로디와 직설적인 가사가 조화를 이룬 EDM 장르의 댄스 트로트 곡이다.

은가은은 직접 ‘당.나.귀’ 작사, 작곡을 맡았다. 데뷔 후 ‘넌 어때? 난 그래’, ‘4월 10일’, ‘봄봄봄’ 등 직접 작업한 곡을 꾸준히 공개해 왔던 그는 이번 컴백을 위해 자신만의 매력을 살린 트로트 자작곡을 완성했다.

앞서 신곡 제목 스포일러 사진을 통해 파격적인 네온 컬러 패션의 사진을 공개했던 은가은이 무대 위에서 어떤 콘셉트를 선보일지 기대가 쏠린다. 

은가은은 신곡 발매를 하루 앞두고 린브랜딩 공식 유튜브를 통해 컴백 소감을 담은 영상을 공개하며 “몽환적인 매력을 느낄 수 있으니 기다려달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은가은의 신곡 ‘당.나.귀’는 오는 19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그는 같은 날 오후 10시 방송되는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를 통해 첫 무대를 선보인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