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SM EDM 레이블 스크림 레코즈, DJ·PD 손잡고 트랙 릴리즈

2022-07-21 10:50 | 김민서 기자 | kim8270@mediapen.com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SM엔터테인먼트 산하 EDM 레이블 스크림 레코즈(ScreaM Records)가 DJ 및 프로듀서들과 손잡고 트랙 릴리즈를 시작한다.

스크림 레코즈는 21일 정오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는 컬러 에프엠(Kolour FM)의 새 미니앨범 ‘프리치'(PREACH)를 시작으로, 다양한 DJ 및 프로듀서들의 고퀄리티 트랙들을 발매한다. 리믹스 프로젝트 ‘아이스크림'(iScreaM)과 더불어 스크림 레코즈만의 다채로운 음악 스펙트럼을 확장해나갈 계획이다.

SM 산하 EDM 레이블 스크림 레코즈가 21일 컬러 에프엠의 새 미니앨범 '프리치'를 공개한다. /사진=SM 제공



컬러 에프엠은 DJ 겸 프로듀서 하디(h4rdy)와 마비스타(Mar Vista)의 공동 프로젝트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프리치(Deluxe Ver.)’를 비롯해 인트로, ‘미 앤드 유'(Me & You), ‘캔트 유 씨'(Can't You See), ‘아스트랄 프로젝션'(Astral Projection), ‘어스'(Us) 등 하우스, 드럼 앤 베이스, 개러지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됐다. 

타이틀 곡 ‘프리치(Deluxe Ver.)’는 댄서블한 하우스 장르다. 몽환적인 분위기의 악기 편성으로 곡의 풍성함을 더했다.

음원과 동시에 유튜브 컬러 에프엠 채널에서 공개되는 오피셜 비주얼라이저(Official Visualizer)는 이번 앨범 전곡을 감각적인 영상과 함께 즐길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