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1025회 로또당첨번호 추첨할 황금손은 임재성 대표…긍정 에너지 예고

2022-07-23 15:00 | 이동건 기자 | ldg@mediapen.com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중고차 사기 잡는 임재성 대표가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중고차 업체를 운영하는 임재성 대표는 중고차 사기 피해자를 구제하는 일을 수년째 해오고 있다. 중고차 사기로 물질적, 정신적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을 돕기 위해 무료 상담을 진행할 뿐 아니라 피해금을 환불받을 수 있도록 해 소비자의 권리를 되찾아주는 활동을 하고 있다.

중고차계 '선행 천사'로 알려진 임재성 대표는 2012년도부터 매년 직원들과 함께 독거노인과 형편이 어려운 청소년들을 위해 쌀과 라면을 기부하고 있으며, 암 환자의 치료비를 기부하는 등 꾸준히 선행을 실천하고 있다.

이번 주 로또 '황금손'으로 출연하는 임재성 대표는 "'기부는 바이러스'라는 생각으로 힘닿는 데까지 중고차 사기 피해자와 소외된 이웃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중고차 사기 잡는 임재성 대표가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사진=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는 매주 좋은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인물을 '황금손'으로 초대해 로또 복권 추첨을 진행하고 있으며 복권기금이 사용되는 다양한 공익사업과 복지사업을 소개해 복권기금의 순기능을 알리고 있다.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와 임재성의 따뜻한 만남은 오늘(23일) 오후 8시 35분에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