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엔믹스, 레인보우 '키스' 재해석…31일 공개

2022-07-25 11:30 | 김민서 기자 | kim8270@mediapen.com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엔믹스(NMIXX)가 레인보우의 데뷔 앨범 수록곡을 다시 부른다.

'여름방학 프로젝트'는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엔믹스(릴리, 해원, 설윤, 지니, 배이, 지우, 규진)가 가창자로 참여한 두 번째 앨범 '키스'(Kiss)를 발매한다.

엔믹스가 오는 31일 레인보우의 '키스'를 재해석해 발매한다. /사진=여름방학 프로젝트 제공



'키스'는 지난 2009년 레인보우가 발매한 데뷔 앨범의 수록곡이다. 엔믹스는 이 곡을 모노트리 프로듀싱의 사운드로 재해석해 청량하고 통통 튀는 음색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엔믹스는 지난 2월 발매한 데뷔 싱글 '애드 마레'(AD MARE)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어 데뷔곡 'O.O'를 통해 MIXXPOP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제시했다. 실험적이고 도전적인 면모를 보여온 엔믹스가 '키스'를 통해 보여줄 상큼 청량한 무드에 기대가 쏠린다.

'여름방학 프로젝트'는 프로젝트 리본에서 새롭게 진행하는 시즌 프로젝트다. 무더운 날에 어울리는 청량한 무드의 히트곡을 걸그룹이 새롭게 재해석해 기존 곡의 장점과 매력은 물론, 편곡을 통해 확장된 이야기를 전달한다.

엔믹스가 가창한 '여름방학 프로젝트'의 두 번째 앨범 '키스'는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