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체인지 데이즈2' 김태완, 김혜연 데이트 찾아가…삼자대면

2022-07-28 16:40 | 김민서 기자 | kim8270@mediapen.com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체인지 데이즈'에서 파국의 데이트가 펼쳐진다. 

28일 오후 공개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예능프로그램 '체인지 데이즈' 시즌2 9회에서 데이트에 나선 커플들은 반전에 휩싸인다. 

28일 공개되는 카카오TV '체인지 데이즈' 시즌2에서 파국의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다. /사진=카카오TV 제공



'체인지 데이즈' 시즌2는 나이와 직업, 연애 기간은 서로 다르지만 각양각색의 이유로 이별의 문턱에 서 있다는 공통점을 지닌 연인들이 함께 여행하며 진정한 행복을 찾아가는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다. 현재까지 총 8회의 에피소드가 공개돼 반환점을 넘었다. 

이날 기존 커플들은 데이트 중 서로에 대한 오해로 관계가 악화된다. MC들은 탄식을 연발한다. 장도연은 "연인들 사이에 오간 대화에 놀랐다"고, 양세찬은 "많은 다툼이 펼쳐져 충격적"이라고 토로했다. 

지난 회에서 시청자들을 몰입하게 했던 김태완, 김혜연, 이정훈의 삼자대면 체인지 데이트 현장도 공개될 예정이다. 

김태완은 연인의 체인지 데이트에 찾아갈 수 있는 기회를 얻은 후 긴 고민 끝에 김혜연의 데이트 장소로 출발한다. 예고 없이 찾아온 김태완 때문에 김혜연과 그의 데이트 상대 이정훈은 깜짝 놀란다. 

무엇보다 김태완은 그간 연인과 대화에서 잦은 다툼과 갈등을 드러냈던 터라, 그가 김혜연의 데이트 현장에서 어떤 모습을 보일지 궁금증이 커진다. 

'체인지 데이즈' 시즌 2는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카카오TV에서 공개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