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MP온에어] '미우새' 이국주X신기루, 딘딘 편식에 상상초월 해결책

2022-07-31 21:00 | 김민서 기자 | kim8270@mediapen.com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편식하는 딘딘을 위해 신기루, 이국주가 출격한다.

31일 오후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딘딘의 편식 개선을 위해 ‘입맛 요정’ 신기루, 이국주가 나선다. 

31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이국주, 신기루가 딘딘의 편식을 고쳐주고자 출격한다. /사진=SBS 제공



이날, 딘딘은 자신이 편식쟁이가 된 뜻밖의 이유를 밝힌다. 그는 “엄마는 내가 잘 먹는 것만 줬다”, “먹이려고 노력하지 않았다”고 탓을 해 지켜보던 어머니를 열 받게 만든다.

본격적으로 솔루션이 시작되자 이국주는 딘딘이 가장 싫어하는 채소와 해산물을 이용, 특별한 레시피를 선보인다. 요리과정을 지켜보던 스튜디오에서는 입맛을 다시며 “저렇게 먹으면 편식 고칠 수 있겠다”고 감탄한다.

이국주는 “싫어하는 음식은 좋아하는 음식과 같이 먹으면 된다” 며 다소 황당한 솔루션을 제시한다. 그는 딘딘이 가장 좋아하는 술과 함께 음식을 먹게 한다. 서장훈은 “음식보다 술을 더 먹는 것 같다”고 지적한다.

그런가 하면, 신기루는 입 짧은 딘딘의 미각을 깨워 줄 신기루 표 ‘음식 꿀 조합’을 추천한다. 상상초월 먹조합은 ‘미식가’ 신동엽의 침샘마저 폭발케 한다. 이날 오후 9시 5분 방송.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