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소니클래시컬코리아, 대학생 앰배서더 1기 모집

2022-08-03 13:30 | 김민서 기자 | kim8270@mediapen.com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소니 뮤직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대학생 클래식&영화음악 서포터즈 '소니클래시컬코리아 대학생 앰버서더'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클래식과 영화 음악에 관심있는 국내 재/휴학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인원은 클래식 2명, 영화음악 및 뮤지컬 1명, 카드뉴스 제작 1명 등 총 4명을 모집한다. 

선발된 앰버서더는 오는 9월부터 내년 2월까지 약 6개월간 소니클래시컬코리아 블로그를 운영한다. 우대사항은 ▲SNS 또는 블로그 운영 중이거나 관련 경험 ▲영어 구사 가능이다.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 코리아가 '소니클래시컬코리아 대학생 앰배서더'를 모집한다. /사진=소니뮤직 제공



'소니클래시컬'은 소니 뮤직의 산하 레이블로 전세계를 통해 클래식, 재즈, 영화음악 음반과 음원 등을 발매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영화 '미나리', '마블 스파이더맨 시리즈', '빈 필하모닉 여름 음악회' 등이 있다. '요요마'(Yo-Yo Ma), '한스 짐머' 등 세계적인 음악 거장들의 앨범도 발매한다. 

이번 앰버서더 활동은 'MZ세대 감성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청년층 음악 팬들이 클래식과 영화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데 목적을 두고 기획됐다. 선발된 인원에게는 소니 클래시컬 음반, 공연 및 영화 관람 기회, 앰버서더 활동 증서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접수는 오는 15일까지이고, 22일에 최종 합격자가 발표된다. 지원 메일은 소니 뮤직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SNS 채널에 안내돼 있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