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제2의 임영웅은 누구? '미스터트롯2' 차기 트롯 히어로 찾는다

2022-08-11 11:00 | 이동건 기자 | ldg@mediapen.com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TV CHOSUN의 오리지널 트롯 오디션 '미스터트롯'이 2022년 하반기 다음 시즌인 '미스터트롯2'로 돌아온다.

TV CHOSUN은 '미스터트롯2' 제작진이 2022년 하반기 방송을 위해 8월 말까지 참가자 1차 접수를 완료하고 9월부터 대면 면접에 돌입한다고 11일 밝혔다.

'미스터트롯2'는 원조의 탄탄한 기본기와, 새로운 참가자들의 더욱 강력해진 무대로 국내 최고의 화제성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TV조선 '미스터트롯2' 로고



▲ 최고 시청률 35.7%! 1800만뷰 이상의 조회수...'파란'의 컴백

2020년 방송된 '미스터트롯'은 1800만뷰를 웃도는 동영상 조회 수, 전무후무한 '기적의 시청률'로 불리는 최고 35.7%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대한민국에 파란을 일으켰다. 침체됐던 오디션 시장에 활기를 불어 넣으며, 그동안 주로 장년층들이 사랑하던 트로트 장르를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친숙한 음악으로 완벽히 탈바꿈시켰다. '미스터트롯'을 통해 트로트의 새 길을 연 TV CHOSUN은 완전히 새로운 콘텐츠개발 사업자로 탄생, 야심 차게 두 번째 시즌 '미스터트롯2'를 선보인다.

 검증된 인큐베이팅 시스템...믿고 보는 차기 트롯 스타들 온다

트롯 히어로를 향한 도전 속에서 진심 어린 눈물과 희망이 담긴 노래로 전 국민의 공감을 얻은 '미스터트롯'은 새 시즌, 보다 탄탄한 인큐베이팅 시스템을 통해 업그레이드된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미스, 미스터 트롯 전 시즌 최고의 무대를 만들어 내며 TV조선을 트로트 명가로 이끈 연출진과 음악팀을 비롯해 '복면가왕', '싱어게인', 'K팝스타', 'LOUD', '너의 목소리가 보여' 등 각종 뮤직쇼를 구성한 음악 전문 작가진이 의기투합했다.

'미스터트롯2'는 원조 연출진의 풍부한 경험에 세련된 구성을 가미해 참가자들의 스타성을 한층 끌어 올리고, 보다 격조 높은 트로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더욱 강력해진 포맷으로 전 시즌을 넘어 대중과 더욱 진한 공감을 나누게 할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이다.

 차세대 트롯 스타 전방위 지원...'무한 확장판 트롯히어로' 탄생 예약

'​미스터트롯' 출신 스타들의 활약이 각 분야에서 여전히 돋보이는 가운데 제작진은 '미스터트롯2'를 통해 발굴될 트롯스타들 또한 여러 영역으로 발판을 넓힐 수 있도록 지원한다. 방송과 예능뿐 아니라 다양한 장르에서 활동 영역을 넓혀, '무한 확장판 트롯히어로'가 될 수 있도록 뒷받침할 계획이다. 한국을 넘어 전 세계를 휘어잡는 차세대 스타 탄생을 위해 앨범은 물론 콘서트, 해외 공연까지 염두에 두고 있다.

원조의 탄탄한 기본기에 더욱 강력해진 무대로 확실한 트로트의 맛을 보여줄 TV CHOSUN '미스터트롯2'는 하반기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