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가수 김태우가 SBS 금토드라마 '오늘의 웹툰' OST를 부른다.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오늘의 웹툰' OST Part.4 김태우의 '너의 하루는 어때'는 주인공 온마음(김세정 분)이 대변하는, 우리 사회의 신입사원들을 위해 만들어진 노래로 김태우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따뜻한 분위기가 어우러졌다.
특히 '지친 오늘도 여전히 내 하루는 빛나', '고된 내게 인사를 건네, 수고했어', '너의 마음을 응원해' 등 하루하루 치열한 일상을 지내는 우리들에게 그리고 같은 시간을 함께 공유하는 주변 사람들에게 위로와 용기를 건네는 가사와 자신만의 스타일과 분위기로 곡을 소화한 김태우의 따뜻한 감성이 인상적이다.
트와이스 지효와 래퍼 래원, 오왠에 이어 네 번째로 '오늘의 웹툰' OST 주자로 이름을 올린 김태우는 독보적인 보이스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국내 대표 보컬리스트로 활약해왔다. 특히 '신사의 품격'을 비롯해 '아이리스', '직장의 신', '질투의 화신', '편의점 샛별이' 등 수많은 히트 드라마들의 OST를 가창해온 만큼 이번 곡에서도 드라마 애청자들과 리스너들의 귀를 만족시킬 예정이다.
한편 김태우는 아이돌, 솔로 가수 활동에 이어 최근 요식업 사업가로 변신, 제3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