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만트럭버스코리아, '고객소통' 확대…골프대회 성료

2022-09-05 13:22 | 김상준 기자 | romantice@daum.net
[미디어펜=김상준 기자]만트럭버스코리아는 고객과의 스킨십을 강화하고 소통하기 위해 개최한 ‘MAN 골프 챔피언십’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5일 밝혔다.

만트럭버스코리아_골프챔피언십2022성료/사진=만트럭버스코리아 제공


이번 ‘MAN 골프 챔피언십’은 전국 20개의 지점을 통해 고객 접수를 시작, 지난 7월 11일부터 7월 14일까지 나흘 간에 걸쳐 스크린골프를 통한 온라인 예선전이 진행되었다. 그 결과, 본선 진출 고객들을 대상으로 9월 3일과 4일 양일 간 충청남도 아산에 소재한 아름다운CC에서 최종전을 진행했다.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우승자에게 소정의 상품을 전달했으며, 상위 입상자에게도 다양한 경품을 증정했다.

완벽한 코로나19 방역대책을 수립, 철저한 현장 방역과 참가자의 신속항원 검사를 거쳐 진행된 이번 골프 행사는 고객들이 참여하는 차량 전시와 신차 시승행사도 함께 마련되었다. 이날 행사장인 아름다운 CC를 출발해 충남 아산시 인주면 인대를 거쳐 복귀하는 12km의 코스를 주행하는 시승 행사를 통해 참여 고객들이 뉴 MAN TG 시리즈를 경험해 보는 시간도 가졌다. 그 외에도 고객 맞춤형 골프 클리닉 프로그램을 통해 참가자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토마스 헤머리히 만트럭버스코리아 대표는 “이번 골프 대회는 코로나19 이후로 오랜만에 고객들이 한 자리에 모인 뜻깊은 자리다. 고객들과 다시 소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기쁘다”면서,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앞으로도 고객의 신뢰에 보답하고, MAN 브랜드 로열티를 강화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특히, 골프대회와 같은 프로그램으로 더 자주 고객들을 만나고, 다양한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