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신한투자증권, 온라인 금융투자상품권 출시

2022-10-27 14:47 | 홍샛별 기자 | newstar@mediapen.com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신한투자증권은 오는 31일 금융투자상품권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신한투자증권은 오는 31일 금융투자상품권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신한투자증권 제공



신한투자증권 금융투자상품권은 오픈마켓(11번가)에서 구매 또는 선물할 수 있고, 신한투자증권 모바일 앱 신한알파에 등록 후 국내 주식, 해외 주식, 펀드, 환매조건부채권(RP) 등에 투자할 수 있다.

신한투자증권은 올해 연말까지 금융투자상품권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금융투자상품권은 개인당 월 5만원 한도로 구매 가능하고 1만원권, 3만원권 2종으로 판매한다.

금융투자상품권은 기프티콘처럼 일련번호를 신한알파에 등록하면 상품권 금액만큼 투자 자금으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또 투자 경험이 적은 ‘주린이’들에게 선물용으로도 유용하게 쓰일 수 있다.

김장우 신한투자증권 디지털그룹장은 “금융투자상품권을 통해 주식뿐만 아니라 펀드, RP까지 다양한 금융상품에 투자할 수 있어 고객들의 선택 폭이 넓어졌다”라며 “10% 할인 판매를 하는 만큼 투자에 관심이 없는 고객들도 금융투자상품권을 통해 다양한 금융상품에 투자하고, 이를 통해 투자 저변이 확대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