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NH농협생명, ‘지속 가능 경영체계 확립’ 선언

2023-01-12 11:07 | 이보라 기자 | dlghfk0000@daum.net
[미디어펜=이보라 기자] NH농협생명은 지난 112023년 경영목표 달성을 다짐하는 사업추진전략 회의를 했다고 12일 밝혔다.

NH농협생명은 11일 본사에서 '2023년 사업추진 전략회의' 개최했다. 경영 목표 달성을 다짐하며 윤해진 NH농협생명 대표이사(좌측에서 세 번째)가 부문별 부사장과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NH농협생명


이날 행사에는 윤해진 NH농협생명 대표이사를 비롯해 본사 및 지역조직 팀장 이상 임직원, 영업관리자 등 총 120명이 참석했다.

‘2023년 보험산업 전망과 과제에 대한 강의로 시작된 회의는 각 부문별 전년도 성과 및 사업추진계획을 제시하며, 2023년 목표 달성을 위한 로드맵을 공유했다.

윤 대표이사는 지속 가능 경영체계를 견고히 다지는 한 해가 되기를 바란다며 이를 위해 리스크관리 체계 강화 현장 중심 마케팅전략 수립 운용자산수익률 제고 협동조합 보험사로서 정체성 강화 성과중심 조직문화 정착 등 5대 핵심과제를 제시했다.

이어 보험은 속력이 아닌 방향이라며 신회계제도 도입 후 지속 성장을 위해 나아갈 방향을 명확히 설정해서 어떠한 위기에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마음을 갖자고 당부했다.



[미디어펜=이보라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