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BNK금융, 설 앞두고 취약계층에 한우곰탕세트 1천상자 전달

2023-01-18 17:45 | 류준현 기자 | jhryu@mediapen.com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BNK금융그룹은 18일 본사에서 지역 이웃과의 나눔 실천을 위한 설맞이 '사랑 나눔 행사'를 가지고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한우 곰탕 세트' 1000상자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BNK금융그룹은 18일 오전 본사에서 지역 이웃과의 나눔 실천을 위한 설맞이 '사랑 나눔 행사'를 가지고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한우 곰탕 세트' 1000상자를 전달했다. (사진 왼쪽 두번째부터 구교성 BNK금융지주 그룹경영지원부문장, 박영희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팀장)/사진=BNK금융그룹 제공



BNK금융은 명절에도 복지시설 등에서 생활하며 가족과 함께하지 못하는 지역 이웃을 위해 지난 2019년부터 매 명절마다 온정을 나누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 전달된 한우 곰탕 세트는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 복지시설 50여곳의 아동과 노인, 장애인 등 이웃들의 따뜻한 명절나기에 사용된다.

구교성 BNK금융지주 그룹경영지원부문장은 "지역 이웃들께 전하는 작은 선물이 행복한 설 명절을 보내시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며 "BNK는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통해 지역 및 이웃과의 나눔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