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류준현 기자] IBK기업은행은 개인형퇴직연금(IRP)의 세제혜택이 확대됨에 따라, 기존 가입고객과 신규고객 모두 참여할 수 있는 'IRP는 IBK에서' 이벤트를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IBK기업은행은 개인형퇴직연금(IRP)의 세제혜택이 확대됨에 따라, 기존 가입고객과 신규고객 모두 참여할 수 있는 'IRP는 IBK에서' 이벤트를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사진=기업은행 제공
기은은 기존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자동이체 신규 등록(자동이체기간 12개월 및 이체금액 10만원 이상) △기존 자동이체 등록고객의 이체등록금액 10만원 이상 증액 △자기부담금 100만원 이상 추가입금 조건 중 하나를 충족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신라호텔 숙박권(3명)과 신세계 모바일상품권(2147명)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 기간 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IRP를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 5000원 상당의 상품권을 1000명에게 선착순 제공할 예정이다. 모바일·인터넷뱅킹을 통해 신규 가입한 경우 운용·자산관리 수수료를 평생 면제받을 수 있다.
기은 관계자는 "올해부터 세액공제 한도가 900만원으로 확대됨에 따라, 기존에 IRP를 가입한 고객들도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IBK IRP 가입을 통해 세액공제와 수수료 면제 및 경품 이벤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류준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