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Sh수협은행, 현장밀착 소통경영 박차

2023-04-03 17:18 | 류준현 기자 | jhryu@mediapen.com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Sh수협은행은 강신숙 수협은행장이 지난달 30일부터 이틀간, 경남지역을 찾아 경남지역금융본부와 영업점, 주요 고객사 등을 방문하는 '찾아가는 현장경영'을 실시했다고 3일 밝혔다.

강신숙 수협은행장은 지난달 30일부터 이틀간, 경남지역을 찾아 경남지역금융본부와 영업점, 주요 고객사 등을 방문하는 '찾아가는 현장경영'을 실시했다. 사진은 경남지역금융본부를 찾아 간담회를 가진 강신숙 은행장(앞줄 가운데)이 직원들과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사진=수협은행 제공



이번 현장경영에서 강 행장은 경남지역 내 주요 영업점장, 책임자들과 간담회을 갖고 올해 핵심경쟁력 제고방안, 건전성 관리방안 등 주요 경영현안을 논의했다. 또 1분기 우수실적을 거둔 직원들과 만나 이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강 행장은 "포스트 공적자금 시대를 맞아 어떠한 위기에도 흔들림 없는 자생력을 갖춘 은행으로 거듭나야 한다"며 "건강한 토양에서 건강한 새싹이 자라듯, 올해는 핵심예금 증대를 통한 조달비용 감축과 대출 연체율 관리 등 건전성 확보에 주력해 안정적 수익창출 기반을 만들어 나아가자"고 강조했다.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