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DGB금융, 식목일 맞이 밀원수 조성사업 실시

2023-04-05 17:04 | 류준현 기자 | jhryu@mediapen.com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DGB금융그룹은 지난 4일 경산시 용성면 일원에서 경북지역 양봉 농가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밀원수 조성사업 식목 행사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DGB금융그룹은 지난 4일 경산시 용성면 일원에서 경북지역 양봉 농가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밀원수 조성사업 식목 행사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사진=DGB금융그룹 제공



이번 행사는 식목일을 맞아 그룹 임직원으로 구성된 DGB동행봉사단과 위드유(With-U)대학생봉사단, DGB대구은행 홍보대사 등이 참여해 꿀벌의 먹이가 되는 밀원수(헛개나무, 쉬나무)를 경산지역 양봉 농가 인근에 식재했다. 

DGB금융은 청도·예천지역 양봉 농가에도 밀원수 식재 사업을 지원하는 한편, 양봉 농가 장학금 지원 및 양봉 제품 구매 등의 사업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 자라나는 세대들이 꿀벌의 소중함을 익히고 생태환경의 소중함을 체험할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김태오 DGB금융 회장은 "DGB금융그룹은 환경과 지역을 먼저 생각하는 ESG 선도 기업으로서 생태환경을 보전하고, 지역의 어려운 곳과 함께하는 봉사활동에 가장 먼저 앞장서는 지역 상생 금융기관이 되겠다"고 밝혔다.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