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허경환·정다경·정호영, 8일 새 예능 '나랏말쌤2' 출격…베트남에 K-문화 전파한다

2023-06-01 14:40 | 이동건 기자 | ldg@mediapen.com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허경환, 정다경, 정호영이 '나랏말쌤2'에 출격한다.

1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허경환, 정다경, 정호영은 오는 8일 방송되는 SBS FiL, SBS M, 라이프타임 '나랏말쌤 2 : 한류 일타쌤 원정대'에 출연한다.

'나랏말쌤2'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타들로 구성된 원정대가 베트남에 방문, 한국 진출을 꿈꾸는 가수 지망생부터 K-LPGA 진출 지망생들을 위해 특별한 수업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이에 허경환, 정다경, 정호영은 뉴이스트 출신 백호, 프로 골퍼 박진이 등과 함께 각자 전문성을 살려 맞춤형 강의를 실시한다.


사진=생각엔터테인먼트



특히 프로그램을 이끌 K-예능 마스터 허경환을 필두로 정호영 셰프는 K-식문화의 모든 것을 전수할 예정이며, 정다경은 트로트를 꿈꾸는 베트남 학생들을 만나 경험과 오디션 합격 노하우 등 트로트에 대한 모든 것을 전파할 예정이다.

허경환, 정다경, 정호영의 활약상은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방송되는 SBS FiL, SBS M, 라이프타임 '나랏말쌤2'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