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미니 6집 마지막 트랙 비디오 'I Am You'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피원하모니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3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6월 8일 발매되는 미니 6집 'HARMONY : ALL IN'의 다섯 번째 P-SIDE 트랙 비디오 'I Am You'를 공개했다. 'P-SIDE 트랙 비디오'는 피원하모니만의 정체성이 담긴 앨범 수록곡 퍼포먼스 비디오다.
공개된 트랙 비디오에서 인탁은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인탁은 부드러우면서도 절제된 춤 선으로 수록곡 'I Am You'가 담고 있는 따뜻한 위로를 전한다. 곡의 가사와 멜로디, 인탁의 퍼포먼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진한 여운을 남긴다.
미니 6집의 마지막 트랙 'I Am You'는 기타 사운드가 인상적인 슬로우 템포의 R&B 장르의 곡이다. '우리'라는 단어 속 '너와 나'는 함께이기에, 서로에게 쉼터이자 위로가 되어 아픔과 슬픔을 감싸 안아주고자 하는 마음을 그려낸다. 이번 곡 역시 멤버 인탁과 종섭이 작사에 참여해 피원하모니만의 따뜻한 감성을 담았다.
6월 8일 컴백하는 피원하모니는 미니 6집 수록곡 'I Am You'를 끝으로 P-SIDE 트랙 비디오 공개를 마무리한다. 피원하모니는 컴백을 앞두고 미국 그래미가 발표한 '2023년 주목해야 할 보이그룹'에 선정되었으며, 컴백 다음 날인 9일 'JUMP'(ENG ver.) 디지털 싱글과 미국 앨범을 발매해 글로벌 시장을 공략할 전망이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