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인피니트 김성규, 컴백 앞두고 물오른 섹시미

2023-06-20 16:00 | 이동건 기자 | ldg@mediapen.com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가수 김성규가 치명적인 섹시미를 뽐냈다.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는 20일 공식 SNS를 통해 김성규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2023 에스에스 컬렉션(2023 S/S Collection)' K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푸른 조명 아래 커다란 바이크에 기대어 포즈를 취하는 김성규의 모습을 담고 있다. 탄탄한 피지컬을 돋보이게 하는 민소매 의상에 볼드한 체인 액세서리를 매치한 시크한 김성규의 스타일링이 글로벌 팬들을 열광케 했다.

또 다른 컷에서 김성규는 가죽 재킷을 입고 바이크에 올라 섹시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더 깊어진 눈빛으로 무르익은 남성미를 과시하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사진=더블에이치티엔이



김성규는 지난해 11월 발매한 솔로 데뷔 10주년 기념 스페셜 싱글 '디어 마이 팬'(Dear my fan) 이후 약 7개월 만에 가요계에 화려하게 귀환한다.

새 앨범 타이틀곡은 '스몰 토크'(Small Talk)로, 김성규는 지난 9일 진행한 인피니트 데뷔 13주년 기념 라이브를 통해 "사람과 사람간의 대화가 줄어든 요즘, '너와의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하다'는 숨은 속뜻을 담고 있다"고 귀띔했다.

특히 김성규는 새 앨범 수록곡 '점프'(Jump)의 작사에도 직접 참여해 눈길을 끈다. '세이비어'(Savior), '아이 데어 유'(I Dare You), '꼭'(Like a dream) 등 전작들을 통해 인정받은 탄탄한 음악적 역량을 재입증할 예정이다.

김성규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2023 에스에스 컬렉션'은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