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G)I-DLE)의 '킬링 보이스' 영상이 유튜브 1000만 뷰를 달성했다.
지난 5월 16일 딩고 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여자)아이들의 '킬링 보이스'는 지난 7일 유튜브 조회수 1000만회를 돌파했다.
(여자)아이들의 신곡 '퀸카'(Queencard) 발매 직후 공개돼 더욱 화제가 된 '킬링 보이스'는 영상 공개 당일에만 200만뷰를 가볍게 돌파하며 '글로벌 대세 걸그룹'의 폭발적인 인기를 증명했다.
(여자)아이들의 1000만뷰는 딩고 뮤직 전체 콘텐츠 중에서는 통산 28번째이자 '킬링 보이스' 영상으로는 통산 17번째에 해당하는 기록으로, (여자)아이들과 '킬링 보이스'의 초특급 시너지를 확인할 수 있다.
유튜브 댓글 창에는 "멤버들의 목소리가 모두 특색있다", "비주얼, 랩, 노래, 춤 모든 게 완벽한 그룹",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무한 반복" 등 (여자)아이들의 환상적인 라이브에 매료된 1만 3000개 이상의 댓글이 쏟아지며 전 세계 K팝 팬들의 관심을 실감하게 했다.
'킬링 보이스'는 아티스트들이 직접 선정한 세트리스트로 모든 이들을 '킬링'하는 '보이스'를 라이브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앞서 아이유, 마마무, 성시경, 태연, 카라, 세븐틴, 비투비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음악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았다.
특히 아이유는 딩고 콘텐츠 사상 첫 5700만뷰를 달성했고, 태연은 조회수 3500만뷰를 돌파하며 '2022년 유튜브 국내 최고 인기 동영상' 2위에 등극했다. 또한 세븐틴 역시 3500만뷰를 돌파하는 등 막강한 콘텐츠 파워를 더욱 확장하고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