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우리카드, 최상위층 대상 최고등급 신용카드 ‘투체어스’ 출시

2023-11-29 14:38 | 이보라 기자 | dlghfk0000@daum.net
[미디어펜=이보라 기자] 우리카드는 최상위층 대상 최고등급 신용카드 ‘투체어스(TWO CHAIRS)’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사진=우리카드 제공



해당 카드는 고액자산가를 위한 맞춤형 카드로 우리은행 특화서비스인 투체어스 고객 중 최상위 등급인 블랙/골드 고객 한정으로 발급 가능하다. 카드 디자인에도 블랙과 골드컬러의 조화로움을 빛으로 형상화한 이미지를 담았으며, 총 2종의 멀티 디자인으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전월실적 조건 및 적립 한도 제한없이 국내외 전 가맹점에서 2%를 적립해 주고, 연간 1억원 초과 이용금액에 대해서는 1%를 추가로 적립해 준다. 적립된 포인트는 아시아나 마일리지로 전환사용도 가능하다.

기존 사용하기 복잡한 형태의 바우처 대신 연회비 250만원 상당의 포인트, 백화점상품권, 호텔외식상품권을 제공해 더욱 쉽고 편리하게 바우처를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카드 플레이트도 추가비용 없이 본인 및 가족카드 모두 메탈 소재로 제공한다.

또 국내 마티나골드 라운지를 비롯한 전세계 럭셔리 공항라운지를 동반 3인까지 매월 8회 이용할 수 있으며, 국내 특급호텔 레스토랑 및 베이커리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다이닝 프리빌리지 서비스도 제공한다. 특히 비자 인피니트 서비스로 제공되는 국내 공항라운지, 국내 특급호텔 및 공항 발레파킹은 본인카드로 횟수 제한 없이 무료 이용 가능하다.

전국 우리은행 영업점에서만 발급 가능하며 연회비는 해외겸용(VISA) 250만원이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투체어스 카드 출시를 통해 우리금융그룹의 우수 고객께 한층 더 높은 수준의 서비스와 혜택을 드릴 수 있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경험과 가치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지속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보라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