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웰컴저축은행, 롯데카드와 최고 연 14% ‘웰뱅라이킷 적금’ 출시

2023-12-04 14:57 | 이보라 기자 | dlghfk0000@daum.net
[미디어펜=이보라 기자] 웰컴저축은행이 롯데카드와 함께 우대조건 충족 시 최고 연 14%의 금리를 제공하는 ‘웰뱅라이킷(LIKIT)적금’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사진=웰컴저축은행 제고



‘웰뱅라이킷적금’은 월 최대 30만원 이내에서 자유롭게 적립이 가능한 12개월 만기 적금상품이다. 기본금리는 연 2.0%가 제공되며, 우대조건을 충족하면 12%포인트의 우대금리를 더해 최고 연14%의 이자를 받을 수 있다.

우대금리 요건은 세 가지다.

우선 롯데카드 결제계좌를 당행 입출금계좌로 지정하고 3개월 이상 납부할 경우 2%포인트의 우대금리가 제공된다.

두번째로 롯데카드의 ‘LOCA LIKIT 카드’로 누적 사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7%포인트의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실적 인정기간을 고려하면 월 평균 5만원 이상 사용하면 우대금리 요건을 충족할 수 있다.

세번째는 ‘LOCA LIKIT 카드’로 통신비 및 공과금, 아파트 관리비 등 자동이체 납부 실적이 3개월 이상인 경우 3%포인트 우대금리가 제공된다.

두번째와 세번째 우대금리 요건은 적금 가입 직전 6개월간 롯데 개인신용카드 실적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웰뱅라이킷적금’은 웰컴디지털뱅크앱에서 간편하게 가입 가능하며, 1만좌 한정으로 판매된다. 상품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웰컴저축은행 홈페이지 또는 웰컴디지털뱅크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LOCA LIKIT 카드’는 스타벅스 60%, 영화(CGV·롯데시네마) 50% 등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이다. 1만원의 저렴한 연회비로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롯데카드와 함께 손잡고 다양한 혜택과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웰뱅라이킷적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경쟁력 있는 상품과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보라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