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다빈 기자]LF 트라이씨클의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쇼핑몰 '하프클럽'이 ‘하프 홀리데이’ 기획전을 열고, 연말 스타일링을 완성할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15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는 크리스마스 등으로 모임이 잦은 연말, 패션 스타일링을 고민 중인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쇼핑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전체 고객에게 행사 상품 구매 시 추가 10% 할인되는 장바구니 쿠폰을 제공하며 2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만 원의 적립금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말 스타일링으로는 개인 취향에 따라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꾸꾸꾸(꾸미고 꾸미고 또 꾸민)룩’과 ‘꾸안꾸(꾸민 듯 안 꾸민 듯)룩’을 제안한다. 꾸꾸꾸룩의 대표 상품으로는 에스콰이아 롱부츠, 올리브데올리브 코트 등을 선보이며 꾸안꾸룩으로는 뉴발란스 플리스 뽀글이 크롭재킷, 알레그리 캐시미어 니트 등을 선보인다.
기획전 내 ‘연말선물 베스트’ 코너에서는 선물용 아이템도 추천받을 수 있다. 가족, 연인, 친구 등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메트로시티 스털링 실버 로즈 세트, 폴로 머플러 선물 세트, 코치 코너지퍼 카드지갑 파우치 등이 준비됐다.
이와 함께 아우터 빅세일에도 돌입한다. 추운 날씨에도 따뜻함과 스타일리시함을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코트와 패딩 등 고가의 아우터를 합리적 가격에 판매한다.
김상욱 LF 하프클럽 이사는 “이번 ‘하프 홀리데이’ 행사는 연말 스타일링에 대한 고민이 늘어난 고객을 위한 행사”라며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성했으니, 이번 행사를 이용해 기분 좋은 쇼핑을 즐기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