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이재, 곧 죽습니다'의 주인공 서인국이 OST 두 번째 가창자로 나선다.
15일 Part 1 전편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연출/각본 하병훈, 제작 SLL, 스튜디오N, 사람엔터테인먼트, 제공 티빙(TVING))의 OST Part.2 '기적은 없어도'가 오늘(1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이재, 곧 죽습니다'는 지옥으로 떨어지기 직전의 최이재(서인국 분)가 죽음(박소담 분)이 내린 심판에 의해 12번의 죽음과 삶을 경험하게 되는 인생 환승 드라마.
시리즈 Part 1 전편 공개에 맞춰 발매되는 OST Part.2 '기적은 없어도'는 12번의 삶과 죽음을 반복하는 이재의 사투를 통해 드라마가 전달하고자 하는 깊은 메시지를 강렬하고 임팩트 있는 사운드로 함축한 곡으로 '이재, 곧 죽습니다'의 음악감독 박성일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사는 내내 좌절만 경험하다 스스로 삶을 포기한 대가로 죽음의 심판을 겪게 되는 최이재 역의 서인국이 직접 OST를 가창해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들려줄 예정이다.
'이재, 곧 죽습니다'는 글로벌 누적 조회 수 2억 8000만뷰를 돌파하는 등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웹툰 '이제 곧 죽습니다'(글/그림: 이원식/꿀찬)를 원작으로 하는 작품이다. '고백부부', '18 어게인' 등 시청자들에게 따스한 위로와 메시지를 건네는 하병훈 감독이 연출과 각본을 맡아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이재, 곧 죽습니다'는 티빙에서 23년 12월 15일 Part 1 전편 공개, 1월 5일 Part 2 전편 공개되며 프라임 비디오를 통해 전 세계 240개국 이상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재, 곧 죽습니다' OST Part.2 '기적은 없어도'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