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보라 기자] 흥국화재가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고객 20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흥국화재는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흥국화재 다이렉트 홈페이지를 직접 접속해 자동차 보험료를 계산하고 가입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플랫폼을 통해 가입하는 고객도 포함된다.
응모기간은 이달부터 3월 24일까지며, 추첨을 통해 총 2000명의 고객에게 N페이 포인트, GS 주유권,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흥국화재는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기존 3분 정도 소요되는 산출 프로세스를 1분 대로 단축했다. 고객은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홈페이지에서 고객정보, 자동차정보, 운전자정보를 입력하고 보험료를 확인하면 곧바로 자동차보험에 가입할 수 있다.
흥국화재는 홈페이지 리뉴얼과 함께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플랫폼과 협약을 맺고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 서비스를 지난 19일부터 개시했다. 고객은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플랫폼의 보험 비교·추천 서비스를 통해 흥국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뿐만 아니라 각 보험사의 상품을 비교할 수 있다.
흥국화재 관계자는 “이번에 개편된 홈페이지는 흥국히어로즈 캐릭터를 전면에 배치해 어려운 보험상품을 쉽고 편안하게 안내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자동차보험 고객들이 보다 쉽게 가입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