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동양생명, 롯데백화점 연계 우수고객 대상 원데이 클래스 진행

2024-05-22 16:53 | 이보라 기자 | dlghfk0000@daum.net
[미디어펜=이보라 기자] 동양생명은 새로운 고객 경험 제공을 통한 고객과의 스킨십 확대를 위해 롯데백화점 문화센터와 연계한 우수고객 대상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동양생명



이번 행사는 수도권뿐 아니라 지방 거주자에게도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자 경남권·호남권·충청권 등 전국 단위로 지역을 확대해 수혜 대상 범위를 넓혔다.

동양생명은 오는 24일 롯데백화점 잠실점을 시작으로 10월까지 본점, 부산본점, 광주점, 대전점, 대구점 등 전국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문화센터에서 원데이 클래스를 제공한다.

수업은 지점별로 총 3회의 클래스가 진행되며 꽃꽂이, 베이킹, 필라테스 등 선호가 높은 다양한 주제로 선별됐다.

대상자는 동양생명 우수고객인 블랙·레드·블루 등급 가입자다. 대상자에겐 이번 이벤트에 대한 안내문자가 발송될 예정이다.

선착순으로 선정되는 각 클래스별 신청 가능인원은 최대 8~16명이다. 선정된 가입자에겐 해당 프로그램에 대한 안내가 별도로 진행된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건강보험 전문회사로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는 당사가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이벤트를 통해 차별화된 혜택을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우수고객 대상 서비스 강화를 통해 만족도를 제고하고 유대 관계를 구축하기 위한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보라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