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박재훈 기자]한국앤컴퍼니가 오는 6월 30일까지 글로벌 브랜드 ‘한국’의 AMF 배터리 국내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국앤컴퍼니의 AMF 배터리 제품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과의 소통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해당 제품은 ‘발전 제어 시스템(AMS)’ 적용 차량에 특화된 38개 규격의 제품으로 운영돼 승용차, 트럭, 버스 등에 최상의 에너지 솔루션을 제공 중이다.
한국앤컴퍼니, 한국 AMF 배터리 국내 출시 기념 프로모션 이미지./사진=한국앤컴퍼니
한국앤컴퍼니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한국 AMF 배터리’ 구매 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만 원 상당의 GS칼텍스 주유상품권, 한국타이어의 ‘한국Hankook’ 브랜드 타이어 30% 할인권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참여 방법은 한국앤컴퍼니 ES사업본부 공식 웹사이트 내 프로모션 페이지에 접속해 고객명, 연락처, 거주 지역 등을 입력하면 된다. 고객 정보 입력 후 한국타이어의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을 비롯한 한국앤컴퍼니 배터리 판매점에서 제공하는 전문 상담을 통해 고객 차량에 최적화된 배터리 제품과 핵심 성능 등을 안내받을 수 있다.
한국앤컴퍼니가 지난 4월 출시한 ‘한국 AMF 배터리’ 제품은 기존 ‘아트라스비엑스’ 브랜드 대비 제품 수명, 급속 충전 성능, 보관 성능 등 모든 부문의 성능을 끌어올린 것이 특징이다.
최신 프리미엄 카본 물질을 활용해 충방전 성능을 최대 250% 강화하였으며, 급속 충전 및 장비 보관 성능도 각각 130%, 120%까지 향상시키는 등 차량의 드라이빙을 완벽하게 지원한다.
이와 함께, 한국앤컴퍼니는 올해부터 ‘한국’과 ‘아트라스비엑스’ 브랜드로 이원화하여 운영했던 국내 납축전지 배터리 라인업 모두를 ‘한국’ 브랜드로 일원화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최상의 드라이빙 경험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미디어펜=박재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