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iM뱅크-KB국민카드, 포괄적 업무 제휴협약 체결

2024-06-25 11:50 | 류준현 기자 | jhryu@mediapen.com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iM뱅크와 KB국민카드는 지난 24일 iM금융센터에서 카드 사업 활성화를 위한 포괄적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사진 왼쪽부터 진영수 iM뱅크 그룹장, 송호영 KB국민카드 상무./사진=iM뱅크 제공



같은 날 협약식에는 진영수 iM뱅크 그룹장(IMBANK그룹), 송호영 KB국민카드 상무(신성장사업그룹) 및 각 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으로 △카드 업무 관련 경험 공유 △'iM뱅크' 카드 사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 지원 △양사간 다양한 시너지 창출 △신규 비즈니스 발굴 등에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iM뱅크는 KB국민카드와의 협업으로 청소년 고객을 위한 금융 서비스를 강화한다는 방침인데, 올 하반기 iM뱅크의 첫 청소년 선불카드를 출시할 예정이다.  해당 카드는 iMBANK앱에 연동해 발급 및 이용을 연계할 예정이다. 

황병우 iM뱅크 행장은 "올 하반기에 출시할 청소년 선불카드를 통해 가까운 미래에 금융활동을 시작할 10대 초·중반 학생들이 다양한 콘텐츠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청소년 고객 뿐만 아니라 모든 고객의 더 나은 금융생활을 위해 활용 가능한 다양한 서비스 및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