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NH농협생명, 2024년 하반기 사업추진 전략회의 실시

2024-07-12 15:56 | 이보라 기자 | dlghfk0000@daum.net
[미디어펜=이보라 기자] NH농협생명이 지난 9일 농협생명 설악수련원에서 2024년 하반기 사업추진 전략회의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NH농협생명이 지난 9일 농협생명 설악수련원에서 2024년 하반기 사업추진 전략회의를 실시했다. 사진은 임직원들에게 당부를 전하는 윤해진 대표의 모습./사진=NH농협생명



이날 회의에는 윤해진 대표를 비롯해 본사 및 지역조직 임직원, 영업관리자 등 총 130명이 참석했다.

회의는 ‘24년 상반기 성과를 돌아보고 남은 하반기 경영전략을 강조하며 구성원과의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개최됐다. 각 부문별 상반기 성과와 올 하반기 사업추진계획을 공유를 시작으로 미래성장기반 확립을 위한 로드맵 제시 순으로 진행됐다.

각 부문 부서장들은 △수익성 제고 위한 경영관리 방안 △부문별 시너지 역량 강화 △농업인 사회안전망 역할 강화 △신계약 CSM(보험계약마진) 제고 및 시장 M/S확대 △자산운용수익률 제고 등 핵심 목표를 제시했다.

윤 대표는 △당기손익 연간 추진목표 달성 △하반기 영업경쟁력 제고 △리스크 최소화와 자산운용수익률 제고 △IFRS17(새 국제회계기준), K-ICS(신지급여력비율)제도 적극 대응 △신사업 발굴 및 추진 등 당부사항을 전했다.

또 윤 대표는 “상반기 동안 많은 성과를 만들어 낸 임직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올 하반기 마지막까지 전 임직원이 한 방향으로 힘을 모아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보라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