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다크비, 오늘(30일) 영어 버전 신곡 '헬로, 굿바이' 발매

2024-09-30 11:30 | 김민서 기자 | kim8270@mediapen.com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다크비(이찬, 디원, 지케이, 희찬, 룬, 준서, 유쿠, 해리준)가 영어 버전 신곡을 선보인다.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는 30일 "다크비가 이날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헬로, 굿바이 (롤러코스터)'(Hello, Goodbye, (Rollercoaster))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사진=브레이브 제공



'헬로, 굿바이 (롤러코스터)'는 다크비가 지난 2021년 10월 발매한 싱글 1집 '롤러코스터'의 타이틀곡 '왜 만나 (Rollercoaster)'의 영어 버전이다. 미니멀한 사운드 위에 묵직한 808 베이스가 더해졌다. 연인 사이에서 반복되는 갈등과 사랑의 아픔을 롤러코스터를 타는 심정에 빗대어 표현한 노랫말이 특징이다. 기존 한국어 가사에서 느낄 수 있는 감정선을 영어 가사로 풀어내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다크비는 이 곡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 한층 밀접히 호흡한다. 해외 팬들이 더욱 쉽게 곡과 퍼포먼스에 공감할 수 있기를 바라는 다크비의 애정 어린 마음이 담겼다. 

이 곡은 다크비의 첫 월드투어 '2024 다크비 월드투어 '다크 스트레인지'' 유럽 공연에서 선공개됐다. 당시 에너제틱한 퍼포먼스와 어우러진 감성적인 노랫말로 현지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었다.

다크비는 지난 8월 서울을 시작으로 일본, 타이베이 등에서 첫 월드투어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들은 프랑스 파리와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을 거쳐 이날 독일 쾰른, 10월 2일 영국 런던, 10월 3일 포르투갈 리스본 등 유럽 5개 도시에서 첫 월드투어 유럽 공연을 펼친다. 10월 6일부터는 미주 10개 도시를 찾는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