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그룹 아이칠린(ICHILLIN', 이지, 지윤, 재키, 주니, 채린, 예주, 초원)의 신보 콘셉트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케이엠이엔티는 지난 13일, 14일, 16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아이칠린의 일곱 번째 디지털 싱글 '프리퀄'(Prequel)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첫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 아이칠린은 형형색색 빛나는 네온 컬러의 그러데이션 배경 속에서 생동감 넘치는 포즈와 톡톡 튀는 표정 연기를 선보이며 유니크한 매력을 뽐냈다. 멤버들은 화려한 퍼 의상으로 포인트를 준 캐주얼 스타일링을 각자의 매력으로 완벽하게 소화해 감탄을 자아냈다.
두 번째 콘셉트 포토에는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집을 배경으로 내추럴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하는 아이칠린의 모습이 담겼다. 포근한 분위기 속 멤버들의 화사한 무결점 비주얼과 자연스럽고 편안한 모습이 글로벌 팬들을 더욱 열광하게 만들었다.
마지막 콘셉트 포토에서 아이칠린은 각자의 개성을 살린 캐주얼한 슈트 스타일링으로 보다 성숙해진 매력을 과시해 또 한 번 팬심을 저격했다. 어둠 속 길거리를 배경으로 강렬한 눈빛과 카리스마를 발산, 어떠한 콘셉트도 자신들만의 색깔로 흡수하는 만능 콘셉트 소화력을 재차 증명하며 컴백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매력을 예고한 아이칠린은 지난 3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 앨범 '필린 핫'(Feelin' Hot) 이후 약 8개월 만의 신보 '프리퀄'로 가요계에 귀환한다.
아이칠린은 매 앨범마다 끊임없는 도전과 성장을 거듭하며 완성도 높은 음악과 퍼포먼스로 역대급 무대를 경신해 왔다. '프리퀄'을 통해서는 어떤 색다른 음악과 매력으로 글로벌 팬심을 매료시킬지 기대가 커진다.
아이칠린의 일곱 번째 디지털 싱글 '프리퀄'은 오는 22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