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 콜라보, 특별 프로모션 등 다채로운 행사 가득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유통업계는 본격적인 가을 맞이 신제품 출시, 이색 콜라보, 특별 프로모션 진행 등 다채로운 마케팅 준비를 마쳤다. 

   
▲ 국내 대표 커피 전문점 할리스커피는 지난 1일 가을 향기를 담은 신메뉴 ‘크림라떼 3종’을 출시했다./할리스커피


커피업계, 가을맞이 신메뉴 출시 활발

국내 대표 커피 전문점 할리스커피는 지난 1일 가을 향기를 담은 신메뉴 ‘크림라떼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할리스커피 ‘크림라떼 3종’은 2015년 가을 출시하여 고객들의 사랑을 듬뿍 받은 크림라떼를 한층 업그레이드하여 선보이는 음료다. 깊은 풍미의 카페라떼와 달콤하고 부드러운 크림의 조화로 이색적인 맛을 즐길 수 있으며 커피와 크림이 층을 이룬 매력적인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스위트 크림라떼, ▲그린티 크림라떼, ▲밀크티 크림라떼 3가지로 출시되며 취향에 따라 선택해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커피&초콜릿 전문 브랜드 디초콜릿커피앤드도 가을 신메뉴 ‘크림 음료 3종’으로 가을 맞이에 돌입했다.

디초콜릿커피앤드에서 가장 사랑 받는 음료인 아메리카노, 디커피, 디초코에 달콤하면서 보드라운 크림을 올려 깊은 풍미를 더한 메뉴로 가을의 감성은 물론, 비주얼까지 사랑스러운 ▲크림 아메리카노, ▲크림 디커피, ▲크림 디초코 3가지로 출시된다.

백화점&호텔업계, 가을 웨딩 성수기 시즌 공략

롯데백화점은 오는 12일부터 21일까지 역대 최대 규모의 '롯데 웨딩페어'를 연다. 이번 행사에는 3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1200억원 물량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은 예비 신혼부부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혼수상품, 스드메 패키지 등 결혼과 관련된 다양한 혼수품을 최대 60%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이 모두 포함된 '스드메 패키지 상품'도 최대 20% 할인한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2016 웨딩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웨딩페어는 특급호텔 중 최대규모로 최고급 명품 브랜드들과 함께 드레스, 한복, 메이크업, 스튜디오 등을 함께 선보여 웨딩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옆에 새롭게 자리잡은 파르나스타워의 신규 연회장 3곳(로즈룸, 카네이션룸, 메이플룸)도 고객들에게 최초로 공개한다.

패션&뷰티업계 이색 콜라보레이션으로 2016 F/W 시즌 준비

LF의 브리티시 감성의 세련된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2016 가을·겨울(FW) 시즌을 맞아 톡톡 튀는 색감과 위트 있는 프린트로 유명한 세계적인 디자이너 ‘피터젠슨’과의 협업을 확대한다.

2016 FW 시즌 헤지스X피터젠슨 캡슐컬렉션 의 메인 테마는 헤지스를 상징하는 강아지와 피터젠슨을 상징하는 토끼의 만남으로 ‘어나더 패밀리’를 연상하게 하는 위트 있는 룩이 특징이다. 강아지, 토끼의 귀여운 캐릭터와 함께 감각적인 꽃을 모티브로 전체적으로 어두운 모노톤이 주를 이루는 FW 제품 사이에서 밝고 센스 있는 스타일을 제안한다는 설명이다.

LG생활건강이 뉴욕 패션 브랜드 ‘오프닝 세레모니’와 함께 프레스티지 메이크업 브랜드 VDL의 뷰티 크루들을 위한 유니폼 ‘VDL V-FIT’을 선보였다.

이번 VDL V-FIT은 오프닝 세레모니가 VDL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랙과 바이올렛,‘V’를 새롭게 해석한 유니폼으로, VDL 뷰티크루만의 감각을 그대로 표현한다. 함께 출시된 ‘VDL 뉴욕 패션 위크 메이크업 컬렉션’은 뉴욕 패션 위크과 오프닝 세레모니와의 유니폼 콜라보레이션 작업 과정에서 영감을 받아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디자인의 패키지에 VDL 메이크업 제품을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