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TS 엔터테인먼트 제공)
[미디어펜=정재영 기자]그룹 B.A.P가 2017년 월드투어 ‘파티 베이비!’ 콘서트를 개최한다.

B.A.P는 24일 오후 8시 30분 서울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2017년 월드투어의 서막을 열 "B.A.P 2017 WORLD TOUR ‘PARTY BABY!’ - SEOUL BOOM" 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TS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3일에 걸쳐 다채롭게 구성된 이번 공연은 B.A.P의 히트곡과 더불어 최초로 공개하는 멤버들의 자작곡, 신곡으로 채워진 솔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를 통해 B.A.P는 전 세계적으로 독보적인 공연형 아티스트의 입지를 증명한 B.A.P의 브랜드 파워를 다시 한 번 각인시킬 것으로 보인다.

‘파티 베이비!’ 콘서트는 지난 2013년부터 2016년까지 총 세 번의 월드투어를 통해 선보인 B.A.P의 대표 콘서트 투어 브랜드 ‘B.A.P LIVE ON EARTH’와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공연이다.

파티라는 컨셉에 맞는 풍부한 EDM 사운드를 만나 볼 수 있으며 한층 가까워진 무대와 객석의 거리는 팬들과 B.A.P의 인터랙티브한 소통을 가능하게 한다.

팬들은 이번 공연으로 B.A.P 멤버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혜자 공연’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B.A.P는 이번 2017 월드투어 ‘파티 베이비!’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2017년 월드투어에 나선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