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79명 당첨 가능, 서울역서도 동시 진행
   
▲ 'KTX매거진'이 4월 창간 13주년을 맞아 열차 탑승객은 물론 모든 독자를 대상으로 총 7000만원 상당의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한국철도공사
[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한국철도공사가 발행하는 여행 문화 전문 잡지 'KTX매거진'은 4월 창간 13주년을 맞아 열차 탑승객은 물론 모든 독자를 대상으로 총 7000만원 상당의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총 879명에게 혜택이 돌아가며 QR코드 스캔만으로 참여 가능한 즉석 당첨 방식으로 진행된다. 본인이 원하는 상품의 QR코드를 스캔하고 이벤트를 SNS를 통해 지인에게 공유하는 것만으로 참여 가능하다. 당첨여부도 즉시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 한해 배송 관련 개인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4월 중 열차 탑승 계획이 없는 독자도 온라인 KTX매거진(http://www.ktxmagazine.co.kr/)과 KTX매거진 앱을 통해서도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창간 이래 최초로 오는 5일까지 서울역 2층 맞이방 내에 'KTX매거진 창간 13주년 독자 사은 이벤트' 상설 부스를 설치해 탑승객들이 편리하게 응모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이벤트 상품은 참좋은여행에서 제공하는 '미국기차여행패키지'와 레일유럽의 '독일 철도 패스'를 비롯한 유레일패스 6장, 팬스타크루즈 '부산-오사카 왕복 승선권', 환경재단 '피스& 그린보트 크루즈 탑승권' 등이다.

한편 'KTX매거진'은 2004년 KTX개통과 함께 창간된 매체로 매월 10만부가 발행된다.
[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다른기사보기